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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최초 양산형 VC-TURBO 엔진 탑재

올-뉴 알티마는 새로운 엔진과 디자인 등으로 한층 더 다이내믹한 차량으로 진화했습니다. 신형 알티마에는 세계 최초 양산형 가변압축비 터보 엔진 (VC-Turbo) 이 탑재, 주행 상태에 맞체 최적의 압축비가 고성능인 8:1 에서 고효율의 14:1 까지 가변적으로 적용되어 퍼포먼스와 효율성이라는 장점을 모두 갖추었습니다. 

엔진이미지, power

POWER, 당신이 원하는만큼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힘

내부 피스톤이 움직여 낮은 압축 비율을 생성 합니다. 단거리 주자가 뛰어 가기 직전 시작지점에서 웅크리고 있는 것과 같이,강력한 4실린더 터보 엔진에서 V6와 같은 즉각적인 힘을 제공합니다.

엔진이미지, fuel efficiency

FUEL EFFICIENCY, 당신이 필요할 때 돋보이는 특징

낮은 속도로 주행할 때, 차 내부 회전 기관의 조합이 보다 높은 압력 비율을 생성하기 위해 변형합니다. 또한, 장거리 달리기 선수와 같은 안정적인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 에너지를 저장하고 연료를 절약합니다.

엔진이미지

VC-터보 엔진의 또 다른 특장점은 콤팩트한 패키징과 경량화 기술입니다. 엔진 블록과 실린더 헤드는 경량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멀티 링크 부분은 고탄소강 합금 소재로 제작 되어 진동 소음 수준을 최소화해 더욱 뛰어난 정숙성을 보여줍니다.

최대의 연료 효율성을 선택하세요, 알티마 올 뉴 2.5리터 디그엔진

올 뉴 4 실린더 다이렉트 인젝션 가솔린(DIG) 엔진으로 연료를 절약합니다. 보다 빠르고 조용하며 부드러운 퍼포먼스로, 알티마는 연료 효율성이 더 이상 타협할 대상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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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TRONIC CVT(무단변속기)

올 뉴 알티마의 Xtronic CVT는 다이내믹한 변속과 넓은 비율의 기어 범위, 그리고 조정 가능한 시프트 제어기를 갖추었습니다. 그 결과, 연료 효율성을 포기하지 않은 채 보다 다이나믹한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프로처럼 운전하세요, 방지턱과 커브, 언덕을 다루는 다이내믹한 드라이브 기술

닛산 알티마는 교통량이 많은 막히는 길, 운전자가 즐겨 가는 진입 차선, 혹은 신경에 거슬리는 과속 방지턱에서도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기술을 이용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마치 마법을 부리듯 운전자가 보다 편안하고, 자신감 있으며 즐거운 운전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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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LL START ASSIST

가파른 언덕길에 있을 때, 간혹 뒷차가 너무 가까이 대고 있어서 불안했던 경험 한번쯤 다들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알티마의 언덕길 출발 보조 기능은 당신의 차가 뒤로 미끄러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브레이크 압력을 몇초 간 유지하며 당신이 브레이크에서 가속 페달로 발을 옮길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죠.

한층 발전된 코너링을 즐기세요. 올뉴 조종장치와 서스펜션이 당신 안의 드라이버를 불러옵니다

올 뉴 닛산 알티마는 발전된 서스펜션으로 개선된 핸들링과 코너리를 제공 합니다. 또한, 즉각적인 차량의 반응성은 결코 닛산의 엔지니어들이 알티마에 대하여 충분히 개발하였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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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이미지

즉각적인 스티어링 휠

알티마의 즉각적인 조종 장치는 커브길이 눈 앞에 등장할 때 당신이 바로 방향을 구부릴 수 있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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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신감에서 비롯된 서스펜션

새로운 단관 튜브 쇼크를 갖춘 후방 독립된 후방 서스펜션으로, 자신감 있는 핸들링과 안정감은 자연스럽게 따라옵니다. 물론, 조용한 주행과 함께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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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달 변속기

마치 스포츠카와 같이 알티마는 운전자의 의도대로 패들 시프트를 통해 기어를 내리거나 더해서 보다 더 자신감 있는 주행감을 선사합니다.

상기 이미지는 실제 판매 모델과 다를 수 있습니다.